본문 바로가기

변광용 행보

변광용거제시국회의원후보, 입춘대길 거제면 장터에서

변광용거제시국회의원후보, 입춘대길 거제면 장터에서 

 

오늘은 일 년 중 봄이 시작하는 날 입춘입니다.

오전 거제면에서 설 맞이 명절 장을 보러 나온 시민들께 설 인사를 드렸습니다.

장날마다 인사를 드렸지만 명절이라 특히 북적이는 장터 모습은 마음까지 풍요롭게 한 시간이었습니다.

 
 
 

오랜만에 장터 나오신 어머님, 아버지, 어르신들 모두 응원과 덕담을 아끼지 않으셨습니다. 늘 건강하시고, 좋은 일이 가득하시라며 인사를 드리는 내내 고맙고 감사했습니다.

잘 하겠습니다. 잘 모시겠습니다.

작은 실천하나가 많은 변화를 가져옵니다.

 

함께한 더불어민주당 시의원과 옥은숙 도의원 그리고 당원 동지 여러분들께서 꼭 투표해 주시길 부탁드리며 큰 절 올리며 장터 인사를 마쳤습니다.

총선이 66일 남았습니다. 시민 여러분께 관심 놓지 마시고 유권자로서 다가오는 4.10 이 정권을 꼭 심판해 주시길 부탁드렸습니다.

변광용거제시국회의원후보
변광용거제시국회의원후보변광용거제시국회의원후보
변광용거제시국회의원후보

"누군가에게  다가가 봄이 되려면 내가 먼저 봄이 되어야지" 어느 시인의 시구절처럼

내가 먼저 다가가고

내가 먼저 이해하고

내가 먼저 시작하고

내가 먼저 변화하는

우리 모두 그런 날들로 새로운 봄 맞아 봅시다!

 

 

#변광용 #변광용행보

#거제시국회의원예비후보변광용

#거제면장날

#입춘대길

#윤석열정권심판